평생을 마셔도 좋은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

ARISU 사업본부소개

관련기관 바로가기

산하기관 홈페이지 이동

산하기관 홈페이지

이동
우리수도사업소 찾기 이동

우리수도사업소 찾기

이동
home > 사업본부소개 > 경영정보 > 외부기관평가 > 행정서비스 시민평가 결과 > 2014년도

외부기관평가

고객만족도 조사
서울특별시 상수도사업본부 - Office of Waterworks Seoul Metropolitan Government
  • 서울시 상수도 행정서비스에 대한 품질 수준 평가
    상수도 행정서비스에 대하여 시민이 가지고 있는 니즈(needs)파악
    서비스 수준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추진방향 도출 및 기초자료 제공

조사개요

  • 조사주관 : 서울특별시 (조사기관 : 닐슨컴퍼니코리아)
  • 대상기관 : 상수도사업본부 산하 수도사업소 (8개소)
  • 조사기간 : 2014.11.17. ~ 2014.12.10
  • 조사방법 : 가구방문 1:1 개별면접조사

조사결과 분석

  • 74.7점 (서울시 전체 평균 69.1점)
  • 세부만족도 현황
    • 상수도 품질 : 74.9점
    • 공급 및 관리 : 76.1점
    • 검침 및 요금 : 72.4점
  • * 업무공시 담당 : 요금제도과 박철웅, 전화번호 : 02-3146-1182
  1. 100
  2. 80
  3. 60
  4. 40
  5. 20
  6. 0
  • 종합만족도74.7
  • 상수도 품질74.9
  • 공급 및 관리76.1
  • 검침 및 요금72.4
만족도 조사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 또는 기능에 만족하십니까?

* 만족도 조사결과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.

정보제공부서
요금관리부 요금제도과
담당
황한범
전화번호